[나고야] 원조 새우후라이샌드위치コンパル콘파루
콘파루는 오래된 카페... 아니 커피숍인데요, 나고야에 몇군데 지점이 있습니다. 나고야역 지하에도 있다고 하고요. 제가 자주 가는 곳은 오오스본점大須本店인데요. 아무래도 나고야에서 가장 즐거운(?) 상점가 大須오오스상점가(http://zlab.jp/15)에 있으니까요. 또, 나고야에 놀러가면 오오스 万松寺반쇼지주차장에 차를 세우는데 바로 그 앞이기도 해요.

쇼와 22년(1947년)부터 시작된 오래된 가게이구요. 예전에 기후의 지인이 알려줘서 몇년전 가본게 계기로 자주 들르고는 합니다. 가게 인테리어는 오래된 커피숍 분위기죠. 요즘 트렌드와는 동떨어진.. 흡연/금연도 나뉘어져있지 않습니다.
요즘은 바뀌었지만 그래도 찌든(?) 냄새는 그대로에요 ㅎ




메뉴는 커피류와 샌드위치등 경식류입니다. 샌드위치의 가격은은 550엔에서 800엔 정도인데요.. 후.. 930엔짜리 새우후라이샌드위치가 최고입니다. 커피는 400엔이구요. 저는 또 여기 아이스 커피를 좋아합니다.

아이스 커피를 만드는 법이 따로 안내되어있어요. 커피에 설탕을 넣어 녹인후 얼음에 넣고 밀크를 넣으라고 합니다.

저 설명에 의하면..
질문 : 왜 이런 식으로 만들어야 하나요?
답변 : 뜨거운 커피를 급속히 냉각시켜 아이스커피여도 커피 본래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질문 : 얼음에 넣으면 커피가 엷어지지 않나요?
답변 : 뜨거운 커피와 같은 원료를 농축했습니다. 얼음 컵에 넣으면 딱 적당한 농도가 됩니다.
이렇게 나옵니다..
에스프레소풍(?)구요. 이 밀크잔이 귀여워요.
설탕과 크림을 넣고요...
근데 위에 알려준 방식대로 하면 항상 커피를 테이블에 떨어뜨립니다. 진짜 이십번 넘게 마셔봤지만 매번 깨끗히 글래스잔에 부을 수가 없어요...
그리고 이 가게의 자랑 에비후라이 샌드위치입니다. ! 새우후라이에 계란과 대량의 코울슬로가 들어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다만 문제는... 정말 조심스럽고 꽉쥐고 먹지 않으면 먹다보면 새우가 떨어집니다..
코슬로도요.. ㅋㅋㅋ
맛있지만 먹는데는 여러모로 난해한 점이 많아요.
아이스커피도 새우후라이샌드위치도 깔끔하게 먹는데까지 경험치가 좀 필요했어요 ㅋㅋ
공식사이트에는 각 지역의 지점도 소개되어있습니다.
공식 사이트 : http://www.konparu.co.jp/
진짜 정말 맛있습니다..먹기 불편해서 그렇죠 ㅎ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나고야] 앙카케스파게티 체인점 パスタ・デ・ココ파스타데코코
[나고야] 앙카케스파게티 체인점 パスタ・デ・ココ파스타데코코
2017.05.22나고야명물 앙카케스파게티(http://zlab.jp/114)의 유명한 체인점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앙카케스파를 고안해 상품화시킨 ヨコイ요코이, 그리고 이 パスタ・デ・ココ파스타데코코가 유명합니다. 특히 이 파스타데코코는 이름에서 냄새가 나듯 카레체인점 코코이찌방에서 전개하는 체인점이에요. 체인점은 나고야를 비롯한 아이치현에 30여군데, 그리고 기후에 두군데, 도쿄에 한군데가 있습니다. 그중 야바쵸점을 자주갑니다. 파라다이스 오오스상점가(http://zlab.jp/15)와 가까워서요 ㅎ 그리고 여기 비교적 최근에 생긴 가게입니다.2018년 2월에 갔었는데 야바쵸점이 폐점을 했더군요. 그래도 여기저기 많은 체인이니 폐점 카테고리로 옮기진 않겠습니다. 다른 곳도 그렇지만 만화책도 있고 쉬면서 지낼 수 있는… -
[치타반도] SKE48오타의 성지 羽豆岬하즈미사키
[치타반도] SKE48오타의 성지 羽豆岬하즈미사키
2016.12.02羽豆岬하즈미사키는 아이치현 남쪽의 치타知多반도 끝에 있는 곶이에요. 육지로는 아이치현의 최남단이기도 하죠. 하즈미사키옆에는 師崎모로자키항이 있어서 日間賀島히마가지마와 篠島시노지마로 가는 배들이 떠납니다. 두 섬 모두 낚시의 명소로 불리기도 해요. 나고야에서 차로 1시간정도 걸립니다. 고속도로로는 30분정도에요. 名古屋鉄道나고야철도, 名鉄메테츠의 内海駅우츠미역, 河和駅코와역에서 커뮤니티버스인 海っ子バス버스를 타면 됩니다. 커뮤니티버스는 노선버스가 아니라 자치단체에서 운영하는 버스에요. 1300년대부터 이곳은 수군의 기지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하즈미사키에는 성이 있었다고 해요. 그리고 성주는 나고야의 유명한 신사인 熱田神宮아츠타진구의 톱인 宮司구지가 겸직하고 있었다고 해요. 그에 관해 이곳에는 羽豆岬神社하즈… -
[나고야] 나고야의 명품 矢場とん야바통
[나고야] 나고야의 명품 矢場とん야바통
2016.11.21야바통은 돈까스집인데요. 나고야는 미소요리가 유명합니다. 근처 오카자키의 八丁핫쵸미소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된장이기도 하죠. 돈까스 위에 소스대신 미소소스를 뿌린 미소카츠가 있는데요. 이 미소가츠는 나고야의 명물이기도 합니다. 이 미소가츠로 유명한 가게가 矢場とん야바통입니다. 矢場야바는 栄사카에와 大須오오스 사이의 지명으로 矢場町야바쵸라고 부릅니다. 그리도 とんかつ톤카츠에서 톤을 떼서 야바톤이라고 하구요. 이 야바쵸 사거리에 본점이 있습니다. 나고야 사람들은 모르는 사람이 없고 다른 지역사람들에게도 유명합니다. 나고야에선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타이완 라멘의 미센의 경우, 타이완라멘이 유명해서 타이완라멘은 모두 알지만 미센은 모를 수도 있는데요. 야바통은 야바통으로 유명합니다. 미소카츠 야바통! 본점 1층… -
[나고야] 애수가 느껴지는 はね海老하네에비
[나고야] 애수가 느껴지는 はね海老하네에비
2016.11.20나고야하면 새우후라이인데요. 사실 새우후라이… 새우튀김은 어디에서 먹어도 맛있는거 잖아요 ㅋ 나고야명물로 된건 나고야성에 있는 샤치호코しゃちほこ(범고래) 형상을 따서 꼬리를 위로 올리게 맞췄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여러 맛있고 좋은 가게들이 있습니다만… 제가 항상 가는 곳은 쓰러져가는 상점가안에 있는 노후된 가게입니다. 나고야 하면 大須오오스상점가가 제일 번화한데요. 그외에도 나고야 근처에 円頓寺엔도지 상점가라는 작은 상점가가 있습니다. 문닫은 가게도 많고 보기에도 정말 쓰러져가는 상점가입니다. 오래전 티비에서 본 SKE48라는 나고야아이돌의 로케에서 본 후 가보게 되었는데 무언가 정겨운 느낌이 들어서 그 후로 자주 갑니다. 이 엔도지상점가에 대해서는 다른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나고야] 애수가 느껴지…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