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J 해리포터 파크!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셜스투디오재팬(USJ)에 작년 해리포터 호그스미드마을이 화제였는데요. 11월쯤에 다녀왔습니다. JTB의 공식 호텔에서 숙박을 하면 어얼리 파크인이라고 개장보다 15분더 빨리 입장할 수 있는 특권을 줍니다.
USJ의 입구는 크리스마스장식으로 꾸며져있었어요.
숲으로 들어가면 위즐리의 하늘을 나는 포드 앵그리아가 추락해 있습니다.
조금 더 걸어가면 호그스미드마을의 입구가 나타납니다.
들어가면 특급열차와 함께 호그스미드마을이 펼쳐집니다.
눈과 이끼도 섬세하게 잘 재현되어 있어요. 기념품들을 살 수 있는 종코의 장난감 가게에요.
안으로 조금만 더 들어가면 호그와트성이 보입니다. ( = 생각보다 마을은 작습니다)
... 그리고 호그와트성의 촬영 장소로 좋은 곳은 호수옆이에요. 호수에 반사된 호그와트성을 찍을 수 있거든요. 다만 장소가 협소해서 다 들어오게 찍기는 좀 어렵구요.
시간이 조금지나고 일찍입장한 마법(?)이 사라지니 사람들이 엄청 모이더군요.
호그와트성안은 어트랙션이 있고 떠드는 액자들도 잘재현되어있는데요.... 예상보다 정말 작아요..
그리고 시간에 맞춰 들어가는 올리밴더의 가게. 작은 쑈를 해요. 운좋아 당첨되면 하나 공짜로 받고..
그리고 다들 사게되는 버터비어
위에 잔이 저렇게된건 천엔, 컵에 주는건 500엔, 그리고 차게해주는 후로즌은 100엔씩 더 비쌉니다. 추워서 따뜻한걸로 마셨는데요. 후... 개인적으론 ㅋㅋㅋ 아마 다신 안마실거같아요!
JTB 어얼리파크인은 JTB의 지정 공식호텔의 숙박중 대상호텔을 이용하면 됩니다.
참고 : http://www.jtb.co.jp/kokunai/brand/ace/usj/early.asp
... USJ공식호텔의 여러 용품도 USJ에 맞춰서 디자인 되어있어요!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칸사이/도카이지역] 칸사이최강! ラーメン横綱라멘요코즈나
[칸사이/도카이지역] 칸사이최강! ラーメン横綱라멘요코즈나
2018.01.08라멘 요코즈나는 교토의 포장마차에서 시작된 라멘집입니다. 교토는 물론 오사카를 비롯 칸사이 지역에 18 점포, 미에, 아이치등 도카이지역에 8점포, 수도권에는 치바현등에 점포가 있습니다. 그런데 국도변이나 고속도로 인터체인지 근처에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는 좀 어렵습니다. 그리고 라멘 요코즈나는 커다란 네온간판과 넓은 주차장이 특징인데요, 이거땜에 저는 소개받기 전에 좀 사기스런 가게라고 생각했어요. 맛없으니 스케일 크게 하는거라고 ㅋ 제가 오사카가면 항상 들리는 히가시오사카東大阪점! 인터체인지에서 내리면 바로보여요! 또 차로 오사카에 갈때 도착하면 가장 먼저 먹는 음식이기도 해서 애착이 있습니다. 교토에 갔다가 아는 한국인교수님에게 놀러갔습니다. 교수님이 혹시 운전하고 가다가 보이면 요코즈나에 한번… -
[신오사카] 운명의 카레 カレーハウス五番館 카레하우스 고반칸
[신오사카] 운명의 카레 カレーハウス五番館 카레하우스 고반칸
2016.11.20개인적으로는 이곳에 제가 자주가는 곳만을 올려왔는데요. 이곳은 우연히 가보게된 곳입니다. 하지만 정말 …. 너무 맛있었어요! 신오사카에서 하루 자게되었습니다. 신오사카는 신칸센역을 만들며 개발된 곳이기도 해서 오피스가 많습니다. 그래서 밤에는 정말 한산하고 특히 주말은 더하죠. 토요일 늦은시간 그날 아침밖에 안먹었었어요. 주변에 가게들을 찾아다니는데 거의 문을 닫고 있어서 여기저기 방황을 하는데…. …… 무지 맛있을거 같은 포스가 풍기는 가게를 발견했습니다. 재빨리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니 20년 역사의 카레집이라고 하더군요! 소힘줄 牛スジ규스지를 오래끓여 만든 카레가 인기라는데요. 가게안은 소박했습니다. 메뉴를 보니… 다양한 토핑의 카레들이 있었습니다. 카레도 있고 정식 메뉴들도 있었습니다. 그… -
[남바] 전통적인 칸사이국물의우동소바 松屋마츠야
[남바] 전통적인 칸사이국물의우동소바 松屋마츠야
2016.11.20오사카 남바에 가면 항상 들리는 가게입니다. 아침6시부터 밤 23시까지하니 아침식사로도 저녁간식으로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과 가격이에요. 이 마츠야는 남바의 요시모토극장NGK(難波グランド花月)바로 옆에 있습니다. 그래서 요시모토의 코메디언들이 즐겨찾기도 하구요. 남바역뒤 千日前센니치마에 거리나 日本橋니폰바시쪽에서 들어가면 됩니다. 근데 좀 복잡한 동네이기도 해요. 바깥에 식권자판기가 있습니다. 저렴하고 서민적인 우동집이에요 먼저 180엔. 하아카라(=하이칼라, 옛날에는 신식에는 이런 이름을 붙히는게 유행했었어요)우동 보통 300엔선에서 편히 먹을 수 있어요. 이건 타누키たぬき우동( = きざみうどん키자미우동)와 100엔자리 유부초밥입니다. 타누키소바는 저렇게 유부가 올라간걸 말하는데요. 칸토지역에선 … -
[남바] 타코야키 넘버원!たこ焼き道楽타코야키도라쿠 わかな와카나
[남바] 타코야키 넘버원!たこ焼き道楽타코야키도라쿠 わかな와카나
2016.11.20타코야키를 그다지 좋아하진 않습니다만 (뜨거워서 ;;) 오사카에 기름진걸 많이 먹어서 한끼정도 가볍게 해결할때, 또 이왕 오사카에 왔으니 타코야끼를 하는 생각에 들르는 가게입니다. 여기가 제일 나아요! 제일 유명하고… 아니 그보다 오사카는 기본 상업도시라 줄서있는데는 다 안전한 곳이에요 아… 다 그렇지만 줄을 서다가 점원앞에 마주하면 뭘 시킬껀지 물어봅니다. 센베이 사이에 타코야끼를 넣은 타코센たこせん도 괜찮고요 100엔이고 저렴하니… 그냥 타코야끼는 개당50엔으로 카운트되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마요네즈랑 소스 다 뿌리냐고 꼭 물어보는데 다 뿌려야죠…. 가게 옆에 골목안에 가게안으로 들어가는 문이 있어요. 저기 화살표가 보이는 곳으로 들어가면 1,2층에 테이블이 있으니 앉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