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톤코츠라멘 うま屋 우마야
반응형
우마야는 나고야를 중심으로 도카이지역의 라멘체인점입니다. 칸사이지역의 라멘요코즈나와 상당히 유사한 라멘이에요.
이날 간곳은 토요타시의 모토미야라는 곳입니다.
테이블석과 카운터석이 있습니다.
우선 메뉴는 라멘과 챠항(볶음밥)과 교자, 닭튀김, 부따동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볶음밥이 550엔, 라멘이 580엔.. 아주 쌉니다! 그리고 챠슈멘으로 하면 700엔이구요. 그래도 쌉니다...
아.. 둘다 시켜야죠!
주방에는 커다란 냄비에 스프가 끓고 있습니다.
카운터에는 여러 조미료와 함께 이런게 놓여있습니다.
ニラカラシ니라카라시라고 부추를 고추에 버무린 것과 썬 파를 가져다 줍니다. 파는 더 달라면 더 줍니다.
챠항이 나왔습니다! 챠슈와 파, 계란과 함께 볶아져있습니다. 명물챠항이라고 써있듯 맛있습니다! 게다가 550엔!
그리고 라멘도 나왔습니다.
돈코츠쇼유에 챠항 ... 사실 요코즈나와 무척 유사했어요. 그정도 맛있었구요.. 요코즈나와 똑같죠 먹는 방법은 ㅋㅋ 파를 잔뜩 넣어야해요!
그가게안에는 CM모델인 나고야를 대표하는 아이돌그룹 SKE48의 마츠이 쥬리나의 포스터가 있었습니다.
... 아 귀엽네요
역시 귀엽네요 쥬리나... 나중에 쥬리나에게 여기 갔다고 하니까 좋아하더라구요.
차로 나고야에 갔다가 인터체인지에 오르기전에 항상 들르곤 합니다.
공식사이트 : http://www.umaya.co.jp/
반응형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나고야] 나고야의 명품 矢場とん야바통
[나고야] 나고야의 명품 矢場とん야바통
2016.11.21야바통은 돈까스집인데요. 나고야는 미소요리가 유명합니다. 근처 오카자키의 八丁핫쵸미소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된장이기도 하죠. 돈까스 위에 소스대신 미소소스를 뿌린 미소카츠가 있는데요. 이 미소가츠는 나고야의 명물이기도 합니다. 이 미소가츠로 유명한 가게가 矢場とん야바통입니다. 矢場야바는 栄사카에와 大須오오스 사이의 지명으로 矢場町야바쵸라고 부릅니다. 그리도 とんかつ톤카츠에서 톤을 떼서 야바톤이라고 하구요. 이 야바쵸 사거리에 본점이 있습니다. 나고야 사람들은 모르는 사람이 없고 다른 지역사람들에게도 유명합니다. 나고야에선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타이완 라멘의 미센의 경우, 타이완라멘이 유명해서 타이완라멘은 모두 알지만 미센은 모를 수도 있는데요. 야바통은 야바통으로 유명합니다. 미소카츠 야바통! 본점 1층… -
[나고야] 애수가 느껴지는 はね海老하네에비
[나고야] 애수가 느껴지는 はね海老하네에비
2016.11.20나고야하면 새우후라이인데요. 사실 새우후라이… 새우튀김은 어디에서 먹어도 맛있는거 잖아요 ㅋ 나고야명물로 된건 나고야성에 있는 샤치호코しゃちほこ(범고래) 형상을 따서 꼬리를 위로 올리게 맞췄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여러 맛있고 좋은 가게들이 있습니다만… 제가 항상 가는 곳은 쓰러져가는 상점가안에 있는 노후된 가게입니다. 나고야 하면 大須오오스상점가가 제일 번화한데요. 그외에도 나고야 근처에 円頓寺엔도지 상점가라는 작은 상점가가 있습니다. 문닫은 가게도 많고 보기에도 정말 쓰러져가는 상점가입니다. 오래전 티비에서 본 SKE48라는 나고야아이돌의 로케에서 본 후 가보게 되었는데 무언가 정겨운 느낌이 들어서 그 후로 자주 갑니다. 이 엔도지상점가에 대해서는 다른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나고야] 애수가 느껴지… -
[나고야] 나고야 최강의 大須商店街 오오스상점가
[나고야] 나고야 최강의 大須商店街 오오스상점가
2016.11.12 -
[나고야] 애수가 느껴지는 円頓寺商店街 엔도지상점가
[나고야] 애수가 느껴지는 円頓寺商店街 엔도지상점가
2016.11.12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