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진] 가벼운 天ぷらのひらお 텐푸라노히라오
반응형
아쉽게도 텐진점은 폐점하고 더 큰 가게로 근처 大名다이묘에 이전했습니다.
가게 이름도 2017년부터 天ぷらのひらお텐푸라노히라오에서 天麩羅処ひらお텐푸라도코로히라오로 바뀌었구요.
본점포스팅 : http://zlab.jp/453
후쿠오카의 유명한 템푸라 체인점 히라오는 본점은 히라오에 있습니다만 후쿠오카에 여러 체인점이 있어요. 그중 중심지인 텐진에서 제일 가까운 텐진점입니다.
텐진 미츠코시三越백화점 뒷편에 있어요. 건물1층 안쪽에 있습니다.
히라노는 식권제인데요. 가장 기본적인 템푸라정식이 720엔입니다.
자리에 앉아서 식권을 내밀면 시작(?)됩니다.
튀김 접시를 갖다 줍니다.
히라오는 반찬도 유명한데요, 점포에 따라 3,4개의 반찬이 있어요.
템푸라용 텐츠유天つゆ를 가져다 줍니다.
그 다음 밥과 미소시루
이후 완성된 뎀푸라들이 배달(?)됩니다!
먼저온건 고등어サバ와 보리멸キス
보리멸=키스キス를 하나 먹으니 다시 추가로 주문한 보리멸이 왔고 또 추가로 주문한 닭가슴살ささみ이 왔어요!
그다음 호박
그리고 가지なす
피망까지!
튀겨지는대로 바로바로 가져다 주니 정말 맛있어요.
템푸라노히라오 가볍고 저렴하고 괜찮은 가게입니다. 특별히 템푸라가 맛있냐고 하기엔 조금 고민도 됩니다만 바로바로 튀겨주는 그런 묘미와 신선함이 이 가게의 매력이죠.
공식홈페이지 : http://www.hirao-foods.net
반응형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아키하바라] 오타쿠거리의 정식집かんだ食堂 칸다식당
[아키하바라] 오타쿠거리의 정식집かんだ食堂 칸다식당
2016.11.20칸다식당은 2018년 3월에 폐업했습니다. 안타깝네요. 재개발에 그만… 친절한 아주머니의 목소리가 그립더군요… 이하 예전포스팅입니다. 아키하바라의 유명한 오래된 식당입니다. 위치는 아키하바라의 동키호테옆 골목을 끼고 있어요. 노란천막에 오래된 역사를 알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많은 메뉴와 많은 양으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자주 찾는 가게입니다. 가게는 카운터석과 테이블이 있는데 점심때같이사람들이 많을땐 합석할때도 많습니다. 밥과 국이 딸린 정식도 팔고 반찬만 따로 팔기도 합니다. 정식이 되면 250엔이 추가되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비엔나소세지구이 정식인데요. 비엔나소세지는 ウィンナー윈나라고해요. ウィンナー定윈나테 라고 주문하곤 합니다. 이 윈나테는 750엔이에요. 반찬만은 500엔입니다…. -
[카마쿠라] 강렬한 볼륨! 風車 카자쿠루마
[카마쿠라] 강렬한 볼륨! 風車 카자쿠루마
2016.11.20 -
[미사키] 마구로어선이 집결하는 三崎水産物地方卸売市場食堂 미사키수산도매시장식당
[미사키] 마구로어선이 집결하는 三崎水産物地方卸売市場食堂 미사키수산도매시장식당
2016.11.202018년 7월 폐업했습니다 ;; 미우라반도는 정말 좋아하는 곳입니다. 주로 타카이소高磯라는 곳에 낚시를 하러 가는데요. 물고기가 많이 잡히고 그런거보다 경치가 좋고 사람이 없어서 혼자 생각하고 싶을때나 후배들과 선텐도 하면서 소풍가듯 가는 마음편한 장소입니다. 그리고 근처에서 맛있는것도 먹고 온천도하고 오는 곳이에요. 그때 자주가는 곳입니다. 미사키三崎항은 칸토지역에서 마구로(참치)어선이 들어오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마구로 축제도 하고 직판시장에서는 마구로를 사러 많이들 찾고는 합니다. 그래서 이곳에선 마구로의 거래가 이뤄지기도 하는데요. 도매시장이 있고 아침에 어선이 들어올때는 경매하는 풍경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곳이 이 三崎水産物地方卸売市場미사키수산물지방도매시장이에요. 항구근처에도 낚시하는… -
[요코하마] 뭐든지 다있는 정식집 和食いちばん 와쇼쿠이찌방
[요코하마] 뭐든지 다있는 정식집 和食いちばん 와쇼쿠이찌방
2016.11.15요코하마의 뒷편에 있는 정식집 和食いちばん 와쇼쿠이찌방은 벌써 10년은 다닌거 같아요. 유학생시절 이것저것 다 먹을 수 있고 게다가 24시간 영업이어서 밤늦게도 회나 튀김도 먹을 수 있어서 자주 다녔습니다. 워낙 많은 메뉴가 있고 맛있어서 저와 선후배들은 기사식당이라고 불렀었어요 근처에 있는 중국음식점 中華一番츄카이찌방의 계열점인데요. 경영이 어려운건지 4년전쯤 잠시 문을 닫은 적이 있었고 그후 24시간 영업을 관둔후 낮영업만 하다가 저녁도 하다가 영업시간이 정확히 언제인지 알수가 없게 되었어요. 그래서 낮시간에 지나가다가 들러보고 하면 들어가서 먹고 했어요. 오후3시까지 타임서비스라고 쓰여있는데, 점심때는 가격이 조금더 싸고 茶碗蒸し일본식 계란찜인 챠완무시가 나와요. 가게안은 말그대로 허름한 대중음식점…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